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신, 돌아오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5. 10. 19:23
    무신, 돌아오다
    파일명용량
    무신, 돌아오다.txt3.5M



    무림천하를 오시했던 천외무신(天外武神) 남기연. 생이 다한 순간, 눈을 떠보니 그가 살던 현실 세상으로 돌아와 있었다. “무극현천공(無極玄天功). 이것으로 난 이 세상의 정점에 서겠다.” 헌터와 무공이 공존하는 세계. 돌아온 무신(武神)의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프롤로그
    -------------- 1/373 --------------

    강호(江湖).
    무(武)와 협(俠)이 숨 쉬는 무인(武人)들의 대지.
    그곳에서 정점이라 할 수 있는 무림사신(武林四神)의 일인으로 천하를 오시했던 천외무신(天外武神) 남기연은 그의 명성과는 어울리지 않게 상당히 초라한 마지막을 준비하고 있었다.
    금분세수(金盆洗手)를 한 것도 아니건만 홀로 침상에 누워 인생의 마지막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스르르륵.
    편안한 자세로 침상에 누워 창밖의 고즈넉한 산의 풍경을 바라보던 남기연이 두 눈을 감았다.
    창문을 타고 넘어온 한줄기 바람이 그의 귓가를 간질거렸던 것이다.
    하지만 기분 좋은 바람결에도 남기연의 표정은 밝아지지 않았다.
    삶의 마지막이 다가왔건만 여전히 한 가지 생각이, 아니 한(恨)이 그의 가슴 깊은 곳에 자리 잡아 풀어질 생각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결국··· 찾지 못했군.”
    두 눈을 뜬 남기연이 한스러운 기색이 완연한 음성으로 중얼거렸다.
    그런데 그는 방 안의 천장을 보고 있지 않았다.
    그 너머, 다른 이들은 알지도 못하고 보지도 못했던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었다.
    “···아쉽구나.”
    남기연의 머릿속으로 그의 인생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갔다.
    진짜 마지막이 찾아온 것이다.
    그런데 그때 의식이 끊어지기 직전 환한 빛이 그의 전신을 감싸 안았다.
    따뜻하면서 아늑한, 육십 년 넘게 느껴보지 못했던 어머니 품과도 같은 빛을 느끼며 남기연은 빨려 들어갔다.




    망딜래
    ㄳ합니다
    mmin223
    오호 굳입니다
    부산메아리
    나이스
    안드리코이
    나이스 잘됨
    지미chu
    굿이에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